2012년 5월 30일 수요일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다운후 오류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다운후 오류

동아리 선배들과 gs마트 근처에 있는 피시방에 다녀왔었는데 심즈 겜을 하는 사람들이 몇 명 보이더군요.
mmorpg 것이 멀리 떨어져서 보는데도 알아보겠더군요.
박진감 넘쳐보여서 저도 컴퓨터에 아이콘이 있길래 이 심즈 게임을 잠깐 실행해보니 진짜 재미있었어요.
겜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못알아챌 정도로 말입니다 pc방에 있는동안 그 게임을 한 기억이 납니다.


심즈 2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심즈 2


다음날에 심즈게임이 다시 하고싶어져서 제방의 컴터에도 다운로드받아 깔았어요.
하드디스크에 설치는 그닥 시간이 오래 걸리지도 않더라구요. 카페에 알아보니 설치 안해도 실행이 되는 무설치 소스도 있고 시디스페이스등으로 인스톨하는 버전도 나오긴 하던데 쉽게 심즈 2 설치안해도 실행가능한걸로 깔았습니다.

심즈 2,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그래픽관련된 에라가 나타난다면 그래픽의 버전을 최근버전으로 update 받으면 됩니다.
내장형 그래픽카드로 심즈 2 게임 하려는 분들 안계실테죠. 온보드형 그래픽카드는 심즈 게임을 즐기기가 어려워요. 따로 그래픽을 설치하셔야 할겁니다. 보통 컴퓨터에 많이쓰는 그래픽은 엔비디아 Geforce 에이티아이 2개의 종류가 있는데요. 장착되어 있는 그래픽카드의 종류가 맞게것을 골라서 적용하면 됩니다.
설치된 그래픽카드의 종류를 확인하는 방법은 내컴퓨터의 장치관리자로 들어가면 됩니다.

on 오후 3:54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