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30일 수요일

더 심즈 3 : 펫츠 무설치가능한가

더 심즈 3 : 펫츠 무설치가능한가

어제 집 근처에 있는 피시방에서 놀다왔는데 심즈 겜을 하시는 손님들이 듬성듬성 있더라구요.
mmorpg game이 아니라 그런지 멀리 떨어져서 보는데도 한눈에 알겠더군요.
재밌을거 같아서 저도 컴터에 설치되어 있는 그 심즈 겜을 잠시 해봤는데 진짜 재미있었어요.
겜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모를 만큼이나 말이에요 결국엔 게임방 시간동안 그 게임만 하고 왔네요.


심즈


더 심즈 3 : 펫츠, 심즈


며칠 지나고나서 심즈 겜이 다시 하고싶어져서 집의 컴퓨터에도 다운로드해서 설치했습니다.
컴퓨터에 설치는 그닥 어렵지 않네요. 카페에 알아보니 설치 안해도 플레이가 가능한 노설치 버전도 있고 알콜으로 인스톨하는 버전도 나오긴 하던데 저는 걍 심즈 데몬으로 깔았어요.

심즈, 더 심즈 3 : 펫츠




더 심즈 3 : 펫츠


그래픽카드관련된 창이 보이면 본인의 그래픽카드의 프로그램을 근래나온 버전으로 update 적용하면 잘 됩니다.
혹시 내장형 그래픽카드 쓰시면서 이 심즈 게임을 하시는 분은 안계실테죠. ON-board 비디오카드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버거워요. 별도로 비디오카드를 설치하길 권장해드려요. 대부분 설치된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 Radoon 2가지의 종류가 있는데요. 자기의 그래픽카드의 버전에 맞는 걸 찾으셔서 설치하면 됩니다.
본인의 카드의 종류를 확인하시려면 내컴퓨터-속성의 장치관리자로 보시면 됩니다.

on 오후 3:53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