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30일 월요일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다운로드 안내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다운로드 안내

지난번에 학교 근처의 PC방에서 놀다왔는데 심즈 게임을 하시는 손님이 몇 분 있더군요.
MMO 것이 아닌지 몰라도 뒤에서도 한눈에 알겠더군요.
재미있게 보여서 제 앞 컴터에 설치되어 있는 이 심즈 게임을 그냥 플레이 해봤는데 진짜 흥미로웠습니다.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못알아챌 정도로 말이에요 결국 pc방에 있는 시간을 그 게임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심즈 2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심즈 2


집에오니 심즈게임이 다시 플레이 해보고 싶어서 제방 컴퓨터에 다운로드받아 깔았습니다.
하드에 설치하는것은 그닥 안어렵더라구요. 인턴넷을 알아보니 설치 안해도 게임이 가능한 노설치 소스도 있고 알콜으로 실행하는 소스도 나오긴 하던데 저는 걍 바로 실행하는 되는 버전으로 설치해버렸네요.

심즈 2,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그리고 비디오 카드관련 메시지 오류가 나면 자기의 비디오카드의 드라이브를 요즘나온걸로 업데이트 적용하면 되요.
온보드형식의 그래픽카드 쓰시면서 심즈 2 게임 하시는 분은 안계실테죠. onbloard의 그래픽카드는 이 게임을 돌리기 어렵습니다. 따로 비디오카드를 장착하길 권장해드립니다. 인기있는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 라데온 두가지의 종류가 있습니다. 장착된 그래픽카드에 버전에 맞게것을 찾아서 update 하면 됩니다.
자기의 그래픽의 카드를 알기 위해서는 제어판의 장치관리자로 확인하시면 됩니다.

on 오후 5:52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