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30일 월요일

스플린터 셀 : 더블 에이전트 다운및 설치정보

스플린터 셀 : 더블 에이전트 다운및 설치정보

동아리 친구들과 학교 앞에 있는 피시방에 다녀왔었는데 톰클랜시의 스플린터 셀 컨빅션 하시는 사람들이 몇명 있더군요.
mmorpg OnLINE게임이 아니어서 뒤에서 보아도 한눈에 알겠더라구요.
그래픽이 좋아보여서 제 자리의 컴터에 아이콘이 있길래 그 톰클랜시의 스플린터 셀 컨빅션 겜을 잠깐 해봤는데 완전 재미있었어요.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못알아챌 정도로 말입니다 결국엔 pc방에 있는동안 그 게임을 하고 돌아왔습니다.


스플린터 셀


스플린터 셀 : 더블 에이전트, 스플린터 셀


집에와서 톰클랜시의 스플린터 셀 컨빅션게임이 또 플레이하고 싶어서 제방 컴퓨터에 다운받아서 설치해버렸네요.
컴퓨터에 까는 방법은 어렵지 않네요. 인턴넷을 알아보니 실행이 되는 소스도 있고 알코올으로 인스톨하는 소스도 있긴 하던데 저는 걍 스플린터 셀 설치 안해도 실행이 가능한 것으로 설치했어요.

스플린터 셀, 스플린터 셀 : 더블 에이전트




스플린터 셀 : 더블 에이전트


또 그래픽카드 오류가 나타난다면 본인의 그래픽의 프로그램을 요즘나온걸로 업데이트 적용하시면 되는데요.
혹시 ON-board 그래픽카드 스플린터 셀 게임을 하시는 분은 없으시죠? 메인보드의 그래픽카드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어렵습니다. 별도로 카드를 다셔야해요. 이용자들이 그래픽은 Geforce ATI Radeon 2개의 종류가 있는데요. 자신의 그래픽카드 사양에 맞게 걸 고르셔서 update 하면 됩니다.
장착되어 있는 그래픽카드의 종류를 확인하시려면 내컴퓨터의 속성으로 가서 장치관리자로 알수 있습니다.

on 오후 5:51  Ed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