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0일 금요일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설치하고 다운받자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설치하고 다운받자

지난번에 집 근처의 겜방에 다녀왔는데요. 심즈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 군데군데 보였어요.
mmorpg 온라인게임이 아니라 그런지 멀리 떨어져서 보는데도 알겠더군요.
그래픽이 좋아보여서 제 앞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 이 심즈 게임을 그냥 해봤는데 진짜 흥미있더라구요.
겜방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도 못알아챌 만큼이나 말입니다 pc방에 있는동안 심즈 게임을 하고 왔네요.

심즈 2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심즈 2


며칠 지나고나서 심즈게임이 다시 하고싶어져서 제 컴퓨터에도 다운로드받아서 설치해버렸네요.
하드디스크에 까는건 그닥 시간이 오래걸리지 않았습니다. 인턴넷을 검색해보니 설치하지 않아도 게임이 되는 노설치 소스도 있고 알콜으로 인스톨하는 것도 나오던데 쉽게 심즈 2 설치안해도 되는걸로 실치했네요.

심즈 2,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심즈 2 : 나의 집 나의 정원


또 Graphic관련 된 메시지창이 난다면 자신의 그래픽카드의 버전을 최근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시면 되요.
혹시 내장형 그래픽 쓰시면서 이 심즈 2 게임을 즐기려는 분들 안계시죠? 메인보드의 그래픽 로는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가 버겁습니다. 독립된 그래픽카드를 설치하길 권장해드려요. 대부분 이용자들이 그래픽은 geForcen Nvidia ATI 2종류가 있는데. 설치되어 있는 그래픽에 사양에 맞게것을 골라서 업데이트하면 됩니다.
본인의 그래픽의 종류를 알기 위해서는 내 컴퓨터 - 속성에 장치관리자로 보시면 됩니다.

on 오후 8:34  Edit